[ 밤에 본 농장의 모습 ]
[ 낮에 본 농장의 모습 ]
[ 최종점검 ]
시작 : 2018년 1월 말~
전체맵 생성완료
UI / 인벤토리 추가
상점시스템 추가
9개 작물 모두 추가완료
성장시스템 완료 ->타이머가 추가로 필요하다
밤/낮 시스템 완료
> 해야할것
밤/낮 시스템에서 점조명의 많은 생성으로 인해 프레임저하
가로등을 위한 Light를 한번에 처리할수 있는 쉐이더를 LightAcc 타겟에 추가로 생성중..
'포트폴리오 > DirectX 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 Eunbi's Farm ]최종영상 (0) | 2018.04.20 |
---|---|
[Eunbi's Farm -DirectX11 & MFC] Animation Tool (0) | 2018.04.16 |
[ Eunbi's Farm - DirectX 11 ] 툰 쉐이딩과 림라이트 (Toon Shading & RimLight) (0) | 2018.04.09 |
[ Eunbi's Farm - DirectX 11 ] 파티클 시스템 (0) | 2018.04.07 |
[Eunbi's Farm - DirectX11] 흐르는 물 구현하기 (0) | 2018.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