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FC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툴입니다.
1. Drag And Drop으로 FBX메쉬를불러옵니다.
> DragQueryFile( ) 함수 사용. FullPath 받아와주기.
> _wsplitpath_s( )로 파일명에서 확장자명을 분리해주기.
> 현재 씬에 오브젝트 생성. 메쉬 FullPath로부터 분리하기.
> FbxManager / FbxScene / FbxImporter / FbxIOSettings 생성 ,
> Fbx로부터 정보 불러오기
2. 클립 로딩
> 만들어진 오브젝트에 Animation3D 컴포넌트 추가
> startTime, endTime, KeyFrame, MatrixTransform 받아오기, Animation3DClip에 넣어주기
3. 클립 추가
> AnimationClip을 Animation3D컴포넌트에 hash_map으로 만들어놓고, 클립로딩시 클립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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