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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 /DirectX 11

[Eunbi's Farm -DirectX11 & MFC] Animation Tool


MFC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툴입니다. 


1. Drag And Drop으로 FBX메쉬를불러옵니다.

> DragQueryFile( ) 함수 사용. FullPath 받아와주기. 

> _wsplitpath_s( )로 파일명에서 확장자명을 분리해주기.

> 현재 씬에 오브젝트 생성. 메쉬 FullPath로부터 분리하기. 

> FbxManager / FbxScene / FbxImporter / FbxIOSettings 생성 ,

> Fbx로부터 정보 불러오기 


2. 클립 로딩

> 만들어진 오브젝트에 Animation3D 컴포넌트 추가 

> startTime, endTime, KeyFrame, MatrixTransform 받아오기, Animation3DClip에 넣어주기 


3. 클립 추가

> AnimationClip을 Animation3D컴포넌트에 hash_map으로 만들어놓고, 클립로딩시 클립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