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ectX11 & MFC를 사용한 툴입니다
[Object Tool]
오브젝트의 Collider는 타 오브젝트나 마우스와 충돌하면 빨강/ Terrain과 충돌하면 파랑으로 색을 바꿔주었고,
DDT 지형 Picking을 이용하여 오브젝트 툴을 구현하였습니다.
Rotate나 Scale도 지정 가능합니다.
오브젝트를 모두 원하는 자리에 놓은 후에는 SAVE 버튼을 통해 자체포멧으로 내보내며, Client 프로젝트에서 불러올 수 있게 됩니다.
[Terrain Splatting Tool]
스플래팅 Alpha를 마우스를 통해 수정할 수 있게 하여 실시간으로 Terrain을 칠할 수 있는 툴입니다.
각 Alpha텍스쳐들은 Reset기능을 통해 다시 만들 수 있으며 총 5개의 이미지로 칠할 수 있습니다.
DDT 지형 Picking을 이용하여 구현하였고, 원의 Inner부분은 진하게, Outer부분은 연하게 알파값을 주어 부드럽게 만들었습니다.
4장의 .bmp 확장자의 알파 텍스쳐로 생성되며 이 텍스쳐들은 Client프로젝트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 DirectX 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 Eunbi's Farm - DirectX 11 ] 툰 쉐이딩과 림라이트 (Toon Shading & RimLight) (0) | 2018.04.09 |
---|---|
[ Eunbi's Farm - DirectX 11 ] 파티클 시스템 (0) | 2018.04.07 |
[Eunbi's Farm - DirectX11] 흐르는 물 구현하기 (0) | 2018.03.19 |
[Eunbi's Farm - DirectX11] 디퍼드 렌더링 (2) | 2018.03.06 |
[DirectX11 & IOCP ]포트폴리오- RealWorld FPS (0) | 2018.0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