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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트폴리오 /DirectX 11

[DirectX11 & IOCP ]포트폴리오- RealWorld FPS


1. 프로젝트 개요

A.      게임 컨셉

                        i.           서든어택과 비슷한 컨셉의 FPS게임 

                       ii.           지정된 공간에 가서 게이지바를 채우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단순 공격FPS보다 더 재미를 추구 

 

      B.       기본 게임 플레이

                        i.           5:5까지 입장 가능한 로비에서 대기한 후, 플레이어 인원이 채워지면 방장이 맵을 선택 가능. 

                       ii.           각 플레이어는 각각 다른 메인무기를 가지며 공격속도나 이동속도에 차이가 있다.

                      iii.           지정된 공간에서 게이지바를 채우거나 시간이 다 되었을 경우 총 플레이어의 Kill이 높은 팀이 승리한다.

 


2. 게임 구성요소

A.      

                            i.        다른 분위기의 2가지 맵 구성 (밤과 낮 컨셉) 


B.       조작

구분

이동조작

공격조작

기타

애니메이션

공격

메인무기공격

수류탄 투척

지뢰 설치

 

C.       공격

                            i.           각 공격은 메인무기와 공통무기로 나뉜다. 

1.        메인무기 공격시 무기 종류에 따라 다른 데미지가 입혀진다. 

2.        공통무기로는 안개탄과 지뢰가 있는데, 지뢰는 밟으면 100% 데미지를 입고, 안개탄은 시야를 흐리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