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프로젝트 개요
A. 게임 컨셉
i. 서든어택과 비슷한 컨셉의 FPS게임
ii. 지정된 공간에 가서 게이지바를 채우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단순 공격FPS보다 더 재미를 추구
B. 기본 게임 플레이
i. 5:5까지 입장 가능한 로비에서 대기한 후, 플레이어 인원이 채워지면 방장이 맵을 선택 가능.
ii. 각 플레이어는 각각 다른 메인무기를 가지며 공격속도나 이동속도에 차이가 있다.
iii. 지정된 공간에서 게이지바를 채우거나 시간이 다 되었을 경우 총 플레이어의 Kill이 높은 팀이 승리한다.
2. 게임 구성요소
A. 맵
i. 다른 분위기의 2가지 맵 구성 (밤과 낮 컨셉)
B. 조작
구분 | 이동조작 | 공격조작 | 기타 | |||
애니메이션 | 좌 | 우 | 공격 | 메인무기공격 | 수류탄 투척 | 지뢰 설치 |
C. 공격
i. 각 공격은 메인무기와 공통무기로 나뉜다.
1. 메인무기 공격시 무기 종류에 따라 다른 데미지가 입혀진다.
2. 공통무기로는 안개탄과 지뢰가 있는데, 지뢰는 밟으면 100% 데미지를 입고, 안개탄은 시야를 흐리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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