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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UDY/기타

Simplygon SDK 7.1 Docs (2)

원문  https://simplygondocs.azureedge.net/docs/Simplygon7-1SDK.pdf

Symmetry ( 대칭 )

: Simplygon은 Mesh가 대칭인지를 감지하고, 감소를 대칭면의 각 사이드에 반영한다. 

일반적으로, 삼각쿼드메쉬에서 유용하게 작동합니다., 대칭특징은 나타나지만 삼각분할이 비대칭인 경우.

 

Aggregation ( 집합 )

: 그 Aggregation 프로세서는 draw call을 줄입니다. 여러개의 오브젝트들과 재질들이 있는 씬을 취함으로써, 그리고 그것들을 하나의 오브젝트와 하나의 재질로 바꿈으로써.

이것은 기하학적인 변화를 나타내는것이 아니다. 그 원래의 UV은 유지되지만, 새 통합된 텍스쳐atlas를 가진다. 

여기 몇 옵션이있다 UV를 만드는데 대해서 .

이 프로세스는 작동한다 아래와 함께.. 

- visibillity(가시성) - 가시성 설정헤서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이 어떻게 보이느냐에 따라 UI차트의 크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pping Image 

: Mapping Image는 structure이다 한 geometry에서 다른 geometry까지의 포인트를 가리키는. 

 심플리곤에서 LOD프로세서는 원래의 이미지와 LOD들 사이에서 이미지를 만든다, 원래의 재질과 속성에서 대응되는 포인트를 원래의 메쉬에서 찾기 위해서. 

그 mapping image는 프로세스 되는 LOD를 위해 생성된것이다. 이것은 그 새로 만들어진 이미지Coordinate들에게 씌여진다. 픽셀 하나하나당 원래의 triangle ID와 무게중심좌표가 포함되어있다 원래의 오브젝트 표면에 대응되는. 그매핑된 이미지는 자동적으로 어떤 재질 캐스터의 캐스트를 필요로한다. (컬러캐스터, 노말캐스터).

하지만 유저는 수동적으로 원래의 모델로부터 어떤 정보를 되찾아올수있다. LOD에서 현재 표면을위해 

 

자동 사이즈(명쾌한 설명이 필요), 커스텀채널( Simplyon이 그들을 이해할 수 있도록 그것을 설정하는 방법 ), 컬러캐스터, 노말캐스터, 앰비언트 오클루젼 캐스터, opacity 캐스터 .... 

 

Parameterizer: 새로운, 그리고 유니크한 corrdinated를 생성하기위해

Chart 집합 : 텍스쳐 coordinated를 원래 텍스쳐 좌표에 기반해서 생성하기 위해

Material cater : 재질을 캐스트하기위해 주어진 매핑된 이미지

Vertex color baker : vertex 색을 bake하기위한 mapping image를 준다.